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먹었지

해남원조김밥 내방역 김밥맛집 40년전통

반응형

 

위치/  서울 서초구 방배로 200 ,내방역 7번출구 388m

정기휴무/   월요일

영업시간/   화~토 6:30~19:30 , 일:6:30~16:30


예전에 맛있는 김밥 찾아먹는 재미가 있었는데 ,  그 재미를 잊고 있다가  오랫만에 찾아봤다 

내방역 부근에 갈일이 있어서  찾아가본 40년 전통의  해남원조김밥 !!! 

 

찾기도 쉽다  내방역 7번출구에서 그냥 직진 !! 그럼 찾기 쉽다 

 

간판에서 부터 오래된 느낌이 팍팍  , 근데 갑자기 그런생각이 들었다 

이자리서 쭉 있었단 말인가 ? 아님 간판만 떼온건가  

 

매장앞에 쌓여있는 유부박스를 보고  하루에 나가는 양이 얼마나 될지  상상이 되었다 

 

 

 

 

 

내가 도착한 시간이 오전 9시 살짝 넘었는데   이미 쌓여진 김밥들을 보니 

많은 사람들이 다녀갔겠다 싶었다 

김밥들이 통통해 보이는데 ~!!!  자 나도 그럼 주문을 해볼까  ?

 

 

 

 

벽에 붙어있는 메뉴판을 보자 !! 

시그니처가 원조유부김밥   , 달달한 우엉과 고소하게 볶아낸 유부가

들어간 40년 전통이라잖아  

그렇다면 이걸 먹어줘야지 ~ 내방역맛집 의 맛을 느껴볼까나

 

가격은 4000원이라는데 ~과연 어떤맛일까나 

 

 

 

 

 

해남원조김밥은 말입니다요  

김밥의 모든 재료를 식혀서 포장한다고   ,유부와 우엉을 저온냉장숙성시켜 사용하는

특성상  차가울수 있다는데 ~

그건 우리가 이해해드립죠  맛만 좋다면야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면 됩니다 ~ 

난 유부김밥과  얼큰이 고추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얼큰이고추는 아직

고추가 덜 절여졌다고 해서  아직 준비가 안되었다고 했다 !!

아쉽지만 패스 

 

 

 

 

 

 

벽에는 내방역 김밥맛집 해남원조의 역사가 담긴 사진이 걸려있네 

엄청 기대가 되는데 !!  요즘 미쿡에서도  김밥이

그렇게 유행한다고 하던데 

 

 

 

 

참았다가 집에서 먹어야지 했지만  결국 길에서 먹고 말았다 

참을수가 없단말이지  고소한 냄새가 솔솔솔  유후 ~은박지를 벗겼더니 

우엉이 가득 존재감을 보였다 

해남원조김밥 시그니처 유부김밥은 무슨맛일까 ?

 

 

 

 

 

신기하네 ~유부가 우엉사이사이에 들어가있다 , 단백하니  와 이거  괜츈하네 

차가울까 걱정했지만 못느끼겠던데 ~  고소하니  이거 내스탈인데 , 속은 가득 , 밥은 조금 

역시 시그니처인 이유가 있는데  , 종류별로 더 사고 싶었다는 거 

 

조만간 다시한번 내방역맛집 해남원조김밥을 찾아가봐야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