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먹었지

감자탕잘하는사가정역맛집 미나리산장

반응형

다녀온지 3일만에  또 가게 된 미나리산장
이곳이 사가정역맛집이구만!!!  

이름이 미나리산장으로 되어있으니 삼겹살집 같잖아?
ㅋ노노노 이곳이  감자탕잘하는 집이라구

우리가 뭘먹었냐면ㅋㅋ아니지 우리가 몇명이냐면  3명
대단한 위를 가지고 있다보니   이날 두가지 를 해치우고 왔다

ㅋ참 잘먹지  뼈도리탕이 맛나서  3일만에 다시 찾아온거라
오늘도 역시  도리탕을 주문하고 나머지 하나는  뼈한방백숙을 주문했다


음 3명이서 ㅋㅋ 참 많이도 먹지 ~ 작게 먹지는 않지 우리가

미나리 산장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는데  ㅋㅋ 뭐 참고들 하셔
알잖아  맛나게 어찌먹는지 우린 ~ㅋㅋ

반찬은 역시나 셀프바가 있는데   여기에서 먹고 싶은 양만큼 추가로 먹음 되는데  여기에 있는 콩나물무침도  뼈도리탕에 넣어 먹으면 이것도 잘어울리지


보글보글 ~ 나왔다 , 어떤맛이냐고 ?닭도리탕에 닭이 없고  뼈가 들어갔다고 생각하면 되징
달콤하니  매콤하고  찐한 국물맛이 상당히 매력적이지

미나리가 무한리필 ~ 주문하면 무료로 계속주시니
매우 감사합니다 !!!

감자도 들어가 있고  , 은근 중독성이 있는 그런맛이지



사가정역맛집 이라고 말하고 싶은게 , 두툼한 감자탕뼈 살코기가 퍽퍽하지가 않다는거 , 이거 칭찬해  
살코기가 많으면  퍽퍽하던데  미나리산장이 부드럽드라고


또다른 매력의 뼈한방백숙 !  국물맛 무엇?텀블러 있으면 싸가고 싶은 그런말이랄까
미나리산장에 온다면  맑고 찐한 이것도 먹어봐야지
한약재로 낸 국물맛이 ~ 이건 또 무엇인가 싶을만큼  
매력적인 맛이다 ~~


두가지의 매력을 다 느끼고 온 우리 3명 ㅋㅋ 위대한위를
칭찬하지 ~잘먹었지 ~~

사가정역맛집 으로  이집 갈만하다 추쳔할만해
아 !!사이드로  고추튀김 3천원짜리 이것도 먹어보길 ~~

728x90
반응형